쇼핑몰 운영관리 대행

자사몰, 스마트스토어, 입점몰

맞춤 쇼핑몰 운영관리

제품과 브랜드는
구축되어 있는데?!

쇼핑몰 운영이 막막하다면?

맞춤형 쇼핑몰 운영관리

대행을 진행해 보세요!

성공적인 쇼핑몰을 위해서는

여러 전문인력들이 필요합니다!

쇼핑몰 입점부터 상품등록, 주문관리 등
선택하여 빠른 시간에 온라인 판매를 촉진해 드립니다.

맞춤 업무 선택

상품등록, 광고관리 등 필요한 업무 선택 가능

전문 인력

분야별 10년 이상의 직무 경력의  인원

빠른 대응력

쇼핑몰 전담인력으로 상품 수정 등 대응

행사 프로모션

이커머스 채널별 행사 특가 이벤트 기획 진행

쇼핑몰 운영관리
대행서비스 안내

고객사와 아트웹이 필요한 업무에 대해 사전 협의를 진행하며 업무를 결정하여
온라인 쇼핑몰에서 관리해야 할 제품 수, 입점몰 수, 프로모션 및 이벤트 진행 양, 매출액 등
전반적으로 업무량과 투입하는 직무 인력에 따라 비용이 차이가 있습니다.

진행 안내

쇼핑몰 운영관리 서비스는 시장 및 제품, 고객 분석, 경쟁사 파악, 온라인 쇼핑몰 운영계획 등
저희들도 준비해야 할 사항들이 많습니다. 파트너사로 서로 같이 갈 수 있는 업체만이 함께 할 수 있습니다.

WORK PROCESS

1. 상담 문의

견적 및 제작 일정 조율

2. 결제 및 자료 전달

결제 후 자료 전달 및 제품 발송

3. 촬영 및 디자인

기획, 촬영 및 디자인 작업

4. 수정 및 완료

작업물 전달 및 수정완료

꼭! 확인해주세요.

– 촬영 전 컨셉 및 계획을 설정하고 촬영합니다.

– 전문 푸드 스타일리스트 요청 시 섭외 가능합니다.

– 식자재 구입이 필요할 경우 협의 후 별도 청구

– 요청할 소품이 있을 시 협의 후 별도 청구

– 냉장 , 냉동제품과 원물은 일정을 꼭 확인 후 보내주세요.

– 최종 전달 파일은 jpg입니다.

[수정 안내]

– 사진의 노출 및 색감 보정은 최대 2회 한해 수정 가능합니다.

   (그 이후에는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 촬영 후 기획의 변경이나 변심으로 인한 재진행시 

   촬영비의 30%를 할인해 드립니다.

 

[저작권 관련]

– 작업물의 소유권은 의뢰인에게 귀속되며, 저작권은 아트웹에게 귀속됩니다. 

– 작업물은 아트웹의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원치 않으실 경우 미리 말씀해주세요.

[택배 관련]

– 제품의 발송/반송의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식품은 반송 불가이며, 일반 제품은 한달 이후에는 처분됩니다.)